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활의 시작 - 수술 3일차

by 물리치료사 현준 2021.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건강지킴이입니다
제 건강을 지키지못해서 디스크 수술 3일차입니다!
현재 상태을 말씀드리면 조금씩 많이 걸어다니려고 노력중입니다!
허리에 앉는거는 좋지않아 서서 대부분 생활하고 오늘은 한 3시간정도 서있었던거 같네요ㅎㅎㅎ

어제 수술하고 하루종일 누워있고 아침에 섰을때 어지러워서 조금 걱정 되었지만 오후 세시쯤 다시 서봤을땐 괜찮아서 엄청 걸었네요ㅎㅎ

일단 디스크 증상은 싹 달아났습니다...
제가 디스크가 너무 심해서 3달동안 바로 눕질 못했었는데 수술 직후 마취가 깨자마자 바로 누워 있어도 안아픈 제 모습을 보고 엄청 신기했던 기억이나네요ㅎㅎ

이젠 복귀해서 도수치료를 시행해야 하기때문에 체력을 엄청 올려서 가야해요!!
퇴원하고도 운동을 엄청 해야할거같아요ㅠㅠ
도수치료가 조금 중노동에 속하기 때문에 체력 안배 잘해가면서 조절 해야할것 같아요!

하루하루 다르게 달라지는 나의 걸음걸이를 보면 신기하기도하고 일상생활이 잘 되지않는 저를 보면서 답답하기도 하지만 열심히 하고있답니다ㅎㅎㅎ
여러분은 꼭 빠른 진단을 통해서 비수술치료로 디스크를 낫게하길 바라겠습니다ㅠㅠ

유튜브도 빨리 많이 해보고싶고 블로그도 자주 못하지만 블로그는 다행히 핸드폰으로 써도 되니까 좋네요ㅎㅎ
하고싶은게 많아도 이렇게 건강이 안좋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요ㅋㅋㅋ
우리 모두 건강을 잘지킵시다!
아파보니 좀 서럽네요ㅋㅋㅋㅋㅋ

저의 수술 후기는 단계별로 올려드리겠습니다
디스크 수술 하신분이나 앓고 있는분들 제 운동보시고 따라해보시고 혹시나 궁금한거 있으시면 질문주세요ㅎㅎ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디스크에 대해선 저만큼 관심있는 사람도 없답니다ㅋㅋㅋ
그럼 오늘도 건강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