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술 후 1주일차.. 재활의 서막

by 물리치료사 현준 2021. 6. 15.
반응형

 

수술 후 1주일 경과


허리디스크 미세현미경 수술하고 수술 1주일이 지났습니다ㅎㅎ
저의 허리디스크 포스팅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저는 4-5번의 디스크가 있으므로 엄지발가락에 힘이 좀 많이 빠지고 있어요 ㅠㅠ 발목에도 살짝 빠지고 있어요!!

수술 첫째 날에는 거의 힘이 들어오지 않더니 날이 갈수록 좋아지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실밥을 풀었답니다ㅎㅎ
하지만 아직도 샤워는 못한다는 점... 머리를 못 감아서 너무 찝찝해요ㅠㅠㅠ
얼른 샤워하고 싶네요

수술하면 허리가 더 아플 줄 알았더니 그 외의 것들이 불편한 게 훨씬 많습니다ㅋㅋㅋ
예를 들면, 자리에서 일어나기, 복대 차기.., 서서 밥 먹기, 10분 이상 못 앉기 등 불편한 것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ㅠㅠ

그래서 앞으로의 퇴원 후 포스팅에서는!!
수술 후 불편사항들에 대한 팁과 방법들에 대해서 해드릴게요ㅎㅎ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힘들어요 수술을 하면!!

그리고 다음에는 MRI 보는 법 X-ray 보는 법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환자도 기본적으로 볼 수 있어야 해요
그래야 과잉진료를 막을 수 있습니다!!

퇴원하고 집에 가서 더욱더 좋은 자료 올려드릴게요
계속 허리가 아프다 보니 아무것도 못하네요ㅠㅠ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반응형

댓글